카테고리 없음

새로출시된 신라면 볶음면 컵라면 드셔보셨나요?

파닥이몬 2021. 8. 8. 00:45

안녕하세요~ !!
조금 지나긴 했지만 신라면 볶음면이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편의점에서 신라면 볶음면 컵으로 구매를 해서 후기를 남기고자 블로그를 쓰게 되었어요

전 옛날 부터 신라면의 특유의 맛이 너무 좋아서 최애 라면이 었거든요. 신라면 볶음면이라니… 기대가 되긴 한데 우선 먹어보기 전엔 신라면 특유의 스프 맛이 나길 기대 했고 그냥 일반 볶음면 맛이 나지 않길 기대 했어요

우선 신라면볶음면컵 뜯기 전 사진이에요. 최애 라면 볶음면을 먹는다니 설렘반 기대반이네요~~^^
가격은 1600원입니당 (편의점 기준)
그렇게 개봉을 했는데

이번에 출시 기념으로 sns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전 sns를 잘하지 않기때문에 정말 아쉽지만 패스..

그리고 스프와 같이 조미유가 함께 들어가 있더라구요
물을 뺀후 스프와 함께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자아 그래서! 물을 끓이고 3분이 지나서 뚝딱뚝딱 스프 넣고 조미유도 넣고!! 완성이 되었어요

사진이 약간 싱겁게 나오긴 했지만 엄청 짜지도 않지만 싱겁지도 않아요!!(정상적인 물조절 필수!!)

저는 물을 약간 남겨놓아요 스프와 함께 면에 스며 들면 좀더 식감이 좋거든요 너무 뻑뻑하지도 않고 말이에요!(물론 취향차입니다~~)

여기서 신기한점 한가지!!

한자로 신이라고 써져 있는 어묵인데요!! 봤는데 와~ 신경 썼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도 한자부분을 오징어 먹물 로 만든거라 건강엔 이상 없다고 합니다~ 😚

자 마지막으로 맛을 본 후기를 남길게요
한입 넣는 순간 딱드는 생각은 흠..일단 그냥 신라면 보단 훨 매워요 (후하후하)
그렇지만 불닭볶으면 보단 아니에요 흠 사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정확히 맛을 표현하자면 신라면을 국물없이 끓였는데 엄청 짜지는 않고 매움이 더 강한맛?! 그리고 신라면 특유의 스프맛이 났어요
그래서 결론은 추천!! 입니다 ㅎㅎ

입이 심심하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추천 드려요 ~~ 다음엔 봉지라면으로 먹어봐야겠네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