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감성과 맛을 챙길수 있는 카페 오희!!

파닥이몬 2021. 8. 10. 00:16

안녕하세요~~ 오늘 늦게 블로그를 쓰네요 ㅠㅜ
어제는 노느라 못쓰고 오늘은 낮부터 늦게까지 일하느라 이제야 포스팅 하네요!

오늘은 제가 어제 갔던 카페를 소개 하구 싶어요~~
그 이유는 정말 소개해도 괜찮겠구나 싶은 생각이 들게 하는 카페였어요!  우선 카페이름은 오희 라고 하는데요. 약간 사람이름 같지 않아요??😄(나만 그런가..)

암튼!! 이 카페의 위치는
서울 양천구 오목로23길 7 1층애 위치해있구요!
09시부터21시까지 엽니다~ 참고하세요!

카페를 처음 들어갔을 때 이쁜것도 이쁜데

사진을 보시면 먹을게 정말 이뻐보여요..

동네 카페여서 그런지 일반 빵집보다는 가격이 좀 있을수도 있지만 다른 카페의 디저트에 비해서는 훨씬 싸다고 생각해요!! 디저트를 일일히 설명 할순 없으니 사진 참고 부탁드려요 ㅎㅎ

생각 보다 빵이 정말 많아요~ 전 제 친구랑 들어가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커피는 아메리카노와 음료는 청포도에이드로 주문하고 빵은 에그타르트와 크림 마늘빵을 시켰어요!!

그렇게 시키고 자리에 앉았는데 인테리어도 이쁘게 꾸며놔서 사진을 좀 찍어야 겠다 싶었어요
But!! 사람이 많아서 찍기가 쉽진 않았지만 그래도 조금이라도 찍었어요!!

먼저 첫번째 사진!! 종이를 찢은듯한 느낌으로 벽에다 꾸몄네요 ㅎㅎ

두번째는 창문에 걸어놓은 색감있는 카펫과 자유롭게 진열되있는 책들이 제 눈을 사로잡더라구요 ㅎㅎ

그렇게 구경하다가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어요!!

쫜~~ 눈으로봐도 맛있게 생겼네요
실제로 먹어도 정말 맛있었어요 ! 감성과 맛을 동시에 느끼고 싶으시면 신정역 근처에 있는 오희 라는 카페 추천드려요~!!!

이건 밖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오늘은 여기서 초보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