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산책하기 좋은 서서울호수공원을 소개 합니다!!

파닥이몬 2021. 8. 12. 22:23

안녕하세요 !! 요며칠 방학인데 나름 바빠서 포스팅이 늦어졌네요 .. 다시 초심을 찾아서 열심히 해야 할것 같아요ㅠㅜ 정말 성실히 올리시는 분들 정말 존경해요

오늘은 나의 생활 중 무엇을 포스팅 할지 고민하다가 제가 공원에서 노래 들으면서 뛰거나 걷는걸 즐기는데
생각해보니까 바로 집앞에 공원이 있는데 정말 이쁘기두 해서 포스팅 해보아요!!

우선 서서울호수공원의 위치는 서울 양천구 신월동에 위치해 있어요~ 주민분들은 다 아시려나

제가 이 호수 공원을 소개해드리는 이유는⁉️
운동하거나 산책하기에 너무 공원이 작아서 성에 차지않거나 반대로 너무 커서 한바퀴도 제대로 못돌고 갔던 곳에서 다시 리턴 해야하는 상황이 발생해서 불편 할수도 있는데 이공원은 딱 적당해요!!

보기에 이쁘실지는 모르겠지만 한바퀴로 걷기에 너무나 적당하고 좋아요!
집앞에 이런 공원이 있다니…너무나 큰 행운이에요☺️
그리고 지금 사진찍은 부분에 앉아서 친구랑 얘기도 하면서 맥주도 한잔 할수 있고 너무 좋아요
참..코로나 끝나면요🥲

그리고 아이들과 아님 애완견과 함께하기도 정말 좋은 곳이에요!! 주말에 보면 정말 사람이 많은대 아이들과 애완견들을 볼 수있어요~~

다들 그러시겠지만 저도 낮에 걷는것 보단 밤에 여유를 가지면서 걷는게 좋아요
이 영상에 나오는 공원 처럼 뭔가 저도 산뜻하게 포근하게 살고 싶단 생각이 드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공원이긴 하지만 도심에 있는데 야생 다람쥐는 있을 수있지만 야생너구리를 봤어요!!
사람이 먹이를 줬나 야금야금 맛있게 먹네요 ㅎㅎ
귀엽기도 하고 신기 하기두 하고요

여튼 주변에 사시는 분들은 가서 산책하는걸 추천 드려요~!! 보시구 하트 눌러주시면 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