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지금의 부자들은 어떤 책을 읽었을까?

파닥이몬 2021. 8. 19. 00:59

안녕하세요(꾸벅)😊!
곧 대학교 개강준비도 하고 나름 일도하느라 여유롭던 생활이 갑자기 쓱 사라졌네요..그러면서 포스팅 까지 쓱 못해버렸다는..ㅠㅜ

앞으로 더 더 열심하 포스팅을 해야지 하는 다짐으로 글을 적어 보아요!

자 오늘은 이번에 바쁘게 살면서 틈틈히 읽었던 책을 간략하게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모두가 똑같은 마음일 것 같은데 부자가 되고 싶고 위대한사람이 되고 싶은 생각을 한번쯤은 하지 않나요?
물론 지금도 부자나 위대한 사람이 많지만요
(전 아직 너무나 미비해서..)

그래서 보통 부자가 되기위한 방법이 있는 책도 좋지만 방향을 약간 틀어서 대부분의 부자는 어떤 책을 읽었을까 싶어서 읽게 된책을 소개해요!

제목은 리딩으로 리드하라 이구요
이지성 작가님이 책을 쓰셨네요~
가격은 17000원 입니다(전 중고로 11000원에 구입 ㅎㅎ)

요로캐 생겼어요~~

이 책을 읽으면서 느낀점은 여기에 나오는 부자나 훌륭한 사람들은 인문고전을 즐겨 읽고 엄청난 다독이 있었다는걸 알았는데 내가 이사람들 처럼 인문고전을 파고 들수 있을까..?란 생각이 드네요..

노력은 해봐야죠 but

쉽진 않을거에요..그래도 한번 도전은 해보고 싶어요!
이책 안에는 정말 여러 사람들이 나와요.
아인슈타인을 비롯한 많은학자들, 이건희 회장을 비롯한 많은 기업가들.. 그런데 그들이 인문고전을 즐겨 읽었다는게 정말 신기하네요!!

이책에서 인문고전을 필사하고 사색하라!!라고 하는데 즐겨 읽으려고 노력 해보려구요!!
여러분은 어떠세요?!

오늘은 여기까지 적겠습니다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좋아요 눌러주시면 더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