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종도에 있는 오션뷰가 이쁜 카페 얼트 다녀왔어요~

파닥이몬 2021. 8. 23. 01:38

안녕하세요! 오늘 프스팅 할게 생겨서 달려왔어요
비록 어제 다녀왔지만 피곤해서 잠들어 버렸어요😴

어제 날씨가 비도왔고 약간 흐리지만 전부터 바닷바람 쐬러 가기로 약속 했기 때문에 영종도로 출발 했어요!

근처에 오셩뷰가 이쁜 카페가 있다고 해서 가봤어요

카페 얼트
인천 중구 은하수로 1 오션뷰빌딩 4층에 있어요!

들어가자마자 깔끔 하고 멀리서 봐도 이쁜 뷰가 펼쳐지는데요 얼른 커피를 시키고 자리에 앉고 싶더라구요!!
날씨가 좀 흐린게 너무 아쉬울 정도였어요🥺

들어가자마자 오션 뷰 다음으로 눈에 들어왔던것은 바로 백색 모래가 눈에 띄었네요! 모래가 너무 흰색이어서 소금같이 생겼더라구요~~

그 다음은!! 커피를 시켜려고 보는데 그전에 맛있게 생긴 빵들이 진열이 되어있었네요~ 뭔가 커피만 먹으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스모어 스콘이라는 빵과 마늘 바게뜨를 담고 커피랑 같이 시켰어요!!빵은 생각보다 가격이 좀 비싸긴했어요🥲하신 뷰값이라 생각하고 구입했어요~~

그렇게 커피랑 쫜~~


아메리카노 5500
바닐라 라떼 6500
마늘바게뜨 6500
스모어 스콘 6500
이렇게 시켰어요~~ 싼가격은 아니지만 그냥 일반 카페에서는 느낄 수 없는 뷰와 감성..

멍하니 바다만 봐도 기분이 좋더라구요~~
약간 날씨가 아쉬운게 유일한 단점!
나중에 이런 뷰가 있는 집에서 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여러분은 어떤가요??

재밌게 읽으셨으면 좋아요 한번씩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