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종도 서해수산 갔다 왔어요!! 대하구이 맛집

파닥이몬 2021. 8. 28. 11:06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 하는 것 같네요 저번에 영종도에서 카페 포스팅을 했었는데 그때 저녁에 먹었던 대하구이를 소개 해보려구 해요~

바다 구경도 했겠다 해산물을 먹고 싶은데 뭘 먹을까 검색을 하다가 대하구이 먹기로 했어요!
차를 타고 달려서 서해수산이라는 곳에 도착했어요


대하구이 1kg 40000
새우구이튀김 15000
해물라면 6000
해물칼국수 7000
가격이 이렇게 명시되어 있더라구요!!

일단은 대하구이 1kg를  시켜서 먹고 더 배고프면 다른것도 시켜먹기로 했어요☺️

다구워진 대하구이!

양도 생각보다 많고 처음에 팔딱팔딱 뛰는 새우들이 좀 불쌍했지만 잠시후 그냥 맛있겠다라는 생각으로 바뀌더라구요!!

신기한점은❗️바로 옆에 새우양식장이 있다는게 신기했어요.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설명 해주셔서 좋았어요

음식이 다 완성 된 후에 껍질을 하나하나 뜯어서 먹었는데 ㅠㅜ🤦‍♂️
역시 대하구이는 맛있네요!

새우로 하트를 만들어 봤어요 ㅎㅎ🤣

새우크기도 좋고 맛도 좋고 다좋았어요!!
무엇보다 여기서 새우머리를 버터로 튀겨서 주는 머리튀김!!

그래도 처음이라 약간 조심스러웠는데 버터의 고소함과 양념리 더해지니까 맛있더라구요~

배가 더 고픈 상태에서 갔으면 칼국수나 라면 먹었을 텐대😂..
군것질을 이미 한상태여서 이것만 먹고 나왔네요!!

그래도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영종도 가시면 서해수산 추천드려요~~

좋은하루 되시고 즐겁게 읽으셨으면
좋아요❗️부탁드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