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계란크러스트와 함께 고기가 먹고싶다면??

파닥이몬 2021. 9. 12. 12:10

안녕하세요~!!😊 대학교 개학한지 벌써 일주일이 넘었네요 .. 나름 이것저것 공부도 하고 학교 수업을 듣다보니 포스팅을 꽤 오래 못했네요ㅠㅜ
물론 코로나 때문에 직접 학교를 가지는 않지만요

그래서 간만에 글을 쓰는것 같은데 평소에 제가 좋아하는 고깃집 포스팅을 하려구 해요~
어제 갔다가 왔지만 자버리는 바람에 오늘 포스팅하려구해요!
여러분도 다들 한번쯤은 가보셨을것 같은데 마포갈매기에요!

저 같은 대학생에겐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맛도 있고 좋은곳 같아요^^

또한 가게마다 약간 메뉴얼은 다르지마 프렌차이즈라서 근본적으로는 같아요 ㅎㅎ 물론 계란 크러스트도요!

사시는 곳 주위에 거의 위치해있으니 따로 위치는 공유 안해도 될거 같아요! 저는 집근처 까치산역 근처 마포갈매기 집이에요

우선 메뉴판 입니당~
고기가 1인분이 다른 고깃집을과는 비교적 저렴하다는걸 알 수 있어요 !

저는 여기서 냉동삼겹살이랑 기본적인 마포갈매기를 시켰어요

참 된장찌개는 별도로 시켜야하는 곳이 있고 그냥 나오는 곳이 있는데 다행히 여기는 그냥 나와요😝

자자 다음은 원안에 테두리는 무생체 인대요~
여기서 미포갈매기의 트레이드 마크죠!

짜잔~! 냉동 삼겹살도 맛있었지만 여기서 핵심은!
계란 크러스트 랍니다~
밥이랑 먹어도 맛있구 고기랑 먹어도 담백함을 더해줘서 맛있었어요~~
냉동 삼겹살을 다먹고 이제 갈매기살을 먹을 차례에요!


도톰한고기맛이 냉동삼겹살과는 다른 식감을 주네요☺️

역시 고기는 맛있어요!


요즘 개학시기랑 겹쳐서 좀 바쁘다 보니
오랜만에 올리는데 앞으로 더 열심히 포스팅 해볼게요!

다들 한번쯤은 가보셨겠지만 안가보신 분들은
꼭 가보세요~계란크러스트를 즐기러 고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아요 눌러주시면 더 감사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