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방학중 오랜만에 막걸리!!

파닥이몬 2021. 7. 31. 23:08

안녕하세요~!! 방학을 마냥 즐겁게만 보내면 안되지만 공부는 조금만 더 미룰게요 ㅎㅎ(언제 하지..)

자 제가 가장 좋아하는 요일인 토요일!! 오늘은 동네친구랑 가볍게 술을 한잔 하기로 해서 거주지 주변인 화곡역에서 만나게 되었어요
그렇게 만나서 어디로 갈지 고민을 하다가 중학교 때부터 있었던 막걸리집이 거의 십년이 지난 아직도 있길래 신기하다며 가보게 되었습니다 ㅎㅎ(원래 비올때 가야하긴 하는데 어쨌든!)

가게이름은 맛거리라고 합니다
들어갔는데 사람이 꽤 많더라구요. 휴일이어서 그런가봐요
QR코드 인증후에 메뉴중에 딸기 막걸리가 있길래 신기해서 주문을 했어요
안주는 당연히 제가 좋아하는 김치전으로 시켰죠😊
짜잔~


우선 딸기막걸리가 먼저 나왔어요!! 처음 눈으로 보기에 약간 생딸기로 만든듯한 느낌이 들더군요
기대를 하고 한잔 마셔볼게요
아하 잔에 따른 사진도 보여드릴게요

진짜 생딸기 주스 같이 생겼죠!
꿀꺽하고 마셔보았는데 생딸기 갈아서 만든 쥬스에 막걸리를 섞은듯한 맛이 나는데 제 입맛에 딱 맞았어요
친구도 술 잘못하는데 맛있다고 꿀꺽 꿀꺽 마시더라구요

한잔 하고 있을때 쯔음 김치전이 뽝하고 등장해서 사진 찍어보았어요

빨리 먹어보고 싶어서 사진도 급하게 찍고 먹었는데 역시 김치전 기대를 저버리지 않더군요
증말 맛있었습니다! 그렇게 전 친구랑 이야기 나누며 맛있게 먹었답니다
화곡역 근처에 있는 막걸리집 ! 이름은 맛거리라구 하네요. 시간 되시면 한번 가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
오늘 하루 저의 일상이었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