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실전에서도 사용 가능한 대화법 책 추천 드리고 싶어요!

파닥이몬 2021. 8. 2. 23:08

안녕하세요~ 평상시였으면 일상을 포스팅을 올렸겠지만 오늘은 집에서 콕 하고 박혀있어서 다른 분야를 올려보기로 했어요! 바로 제가 오늘 읽었던 책을 추천 해볼가 해요🥸

보통 책 종류에는 방대하게 지식을 넓혀주거나 가치관을 넓혀주는 책이 많다고 생각해요(물론 어디까지나 제 생각..ㅎㅎ)
하지만 오늘 읽은 이 책은 제생각에는 교과서랑 비슷한것 같아요. 자신한테 필요한 부분을 필기하면서 읽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책을 읽고 난 후에도 내 자신에게 필요한 부분을 강조해서 적어 놓고 습득하면 굉장한 도움이 될것 같더라구요~
또한 단체생활을 필두로 하는 학생보다는 덜 하지만 그래도 직장, 동아리 등등 필요로 할 부분이 있다고 생각이 들어서 이 책을 읽었고 추천 드립니다!!

제목은 만만하게 보이지 않는 대화법입니다!!
저자는 나이토 요시히토라고 합니다
가격은 13800원 입니당

책은 위에 보시는 사진과 같이 생겼습니다!
제게 와닿는 내용들은 말그대로 상대방에게 만만하게 보이지 않는 법들 그대로가 저에겐 깊은 인상을 주었습니다
안에 있는 내용을 얘기해보자면 저자는 문장의 끝맺음을 간단 명료하게 하는 습관을 기르면 다른사람들에게 또렷한 인상을 남길 수 있고 결론도 분명하게 전할 수 있다고 합니다. 문장을 끝낼 때 ~인데요 보다는 ~입니다라고 해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또한 대화를 할때는 음..,그..,저..,같은데.. 라는 표현을 쓰는 것은 상대방에게 만만해 보일 수있다고 하니 삼가하는게 좋겠다고 하네요!!

이렇게 제가 실전에서 써먹어야 겠다고 하는 것들은 밑에 사진과 같이 필기를 해놨습니다 ㅋㅋ 마치 교과서 정리 해놓은 것 같네요

이렇게 정리를 했는데 꼭 필기는 안하더라도 이 책을 읽고 기억 했다가 필요할 때 생활에서 써보심이 어떤가 하고 이책을 포스팅 해봅니다!
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초보 블로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