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경치가 좋은 배곧 한울 공원을 소개합니다!

파닥이몬 2021. 8. 4. 14:44

안녕하세요~ 어제 바빠서 포스팅을 못했네요 ㅠㅜ 그래서 오늘은 어떤 블로그를 포스팅 해볼가 하여 고민을 하던중 제게 인상 깊었던 공원이 있어서 한번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친구랑 바람도 쐴겸 드러이브를 하려고 하는데 목적지가 마땅치 않아서 인터넷을 뒤적뒤적 거리다가 경기도에 이쁜 공원이 있다는 걸 알게되어서 그곳으로 바람도 쐴겸 해서 다녀 오게 되었습니다!

이름은 배곧 한울공원이라고 합니다. 이곳은 경기도 시흥시 해송십리로 61에 위치 해있답니다~
늦은 저녁에 차를타고 드라이브하니 교통도 안막히고 노래도 듣고 하니 스트레스가 쫙 풀리는 기분이 들었어요!

그렇게 약 삼사십분을 달려서 도착했습니다~ 공원에 가서 야경을 보았는데 정말 이쁘더라구요..

밤에 보니 뭔가 휴가 나온듯한 느낌을 주네요!
이쁜 야경을 보고 싶으시면 이곳으로 오시는걸 추천 드려요! 친구나 커플끼리 같이 와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위에서 보다가 밑으로 내려와서 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고 놀았어요~
그러다 신화에서 나올법한 신전 느낌이 나길래 찍어서 올려봅니다!!ㅋㅋㅋ

뭔가 신전 비슷하지 않나요..? 아닐 수도 있구요 ㅎㅎ
여기서 사진도 찍고 밤바람도 쐬고 하니 힐링이 뭔지 알겠더라구요 저와 친구는 이렇게 사진도 찍고 바람도 쐬다가 다시 차를 타고 돌아왔습니다

나중에 사간되시면 이 공원으로 드라이브도 추천 드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