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목동에 있는 조연탄 ! 다녀왔어요~

파닥이몬 2021. 8. 4. 23:27

안녕하세여~ 아쉬운 한일전 야구를 시청후 블로그를 오늘도 쓰고 있네요!(야구 정말 아쉽다..😭)

오늘은 제가 다녀온 고깃집 포스팅을 해보려구해요
고깃집 이름은 조연탄 이라구 해요!
동네 주변에 sns에서 핫한 고깃집들을 여럿 가보곤하는데 (다음에 포스팅 할게요!) 이 집은 확실히 좀더 핫한것 같아서 가서 꼭 먹어봐야겠더라구요.

그래서 친구랑 저녁으로 먹으려구 달려갔답니다.

조연탄은 목동역 근처에 있어요! 친구랑 qr코드를 찍고 들어가기전에 온몸을 소독해주는 기계가 있더라구요. 찍지는 못했지만 신기했어요.

들어가서 주 메뉴인 제주먹고기 2인분을 시켰어요
가격은 1인분당 13000원이네요 ㅎㅎ
밑에 보시면 고기가 익기전에의 사진인데 익기전인데도 정말 맛있어 보여요..😋

겉보기엔 2인분치고는 양이 그닥..?인가 싶었는데 막상 구워보니 적지 않고 적당 했던 것 같아요!

자아 아제 고기가 익었을 때 사진이에요!
먹어보는 순간 알았어요.. 왜 sns에서도 핫한지..
제가 먹어본 돼지고기중에 손에 꼽아요!!

친구랑 제가 양이 많지 않아서 그런지 다른 것도 시켜먹을가 하다가 이정도로 마무리 했어요 ! 다음에 며칠 굶고 가서 더 다양한 메뉴를 시켜볼게요!

부족한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뵐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