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양양에 있는 낙산 해수욕장에 왔어요!

파닥이몬 2021. 8. 6. 17:48

안녕하세요 ~✋ 오늘은 비가 내리고 있네요!  오늘은 강원도 양양에 있는 낙산 해수욕장을 포스팅 하려구요!

어제친구가 바람 쐬러 가자고 하길래 드라이브만 하려고 했는데 강원도를 가자구 하더라고 그래서 왠지 급조된 여행 나쁘지 않을거 같아서 차타고 양양으로 출발했습니다~

밤에가느라 경치도 못보고 아쉽긴 했네요.. 급하게 가느라 어쩔수가 없더라고요
그렇게 한시간 정도를 달리니까 가평 휴게소가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화장실도 갈겸 들렸다가 한시간 조금 넘게 달리니까 도착하더라구요
가는동안 밤이라 그런지 차가 별로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경치를 못보는게 아쉬웠지만요!😂

그렇게 도착해서 급하게 숙소를 잡고 부랴부랴 밤바다 구경을 나섰답니다. 바람도 살살 불고 바다냄새도 나고 좋더라구요~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야간모드로 바다 사진도 찍고 바다에 발도 담구고 놀았어요 ~ 오랜만에 바다라니 자연이 정말 좋더라구요

그렇게 사진도 찍고 시간을 보내다가 가까운 숙소를 잡고 들어가서 야식을 먹으려고 시켰어요!
숙소를 급하게 잡아서 좀 아쉬웠지만 다음에 더 좋은곳으로 가려구요 ㅎㅎ
둘러보다가 보쌈이 있길래 오늘 야식은 이거다 싶었어요! 주문한지 30분이 지나서 땅하고 도착했네요

보쌈은 역시 맛있어요~😭(보쌈 최고~~)
그렇게 맛있게 먹고 친구랑 수다떨다가 잠이 들었어요
계획없는 여행이라 걱정도 되었는데 생각보다 소소하고 재밌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강원도 양양 낙산해수욕장 계획에 없던 여행이었지만 즐거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서합니다~~!!!